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핏투데이케어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온라인 플랫폼(이하 ‘핏투데이’)과 스마트폰 등 이동통신기기를 통해 제공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핏투데이 앱’)을 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하 '회원')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 등 기타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통하여 이용자ID(고유번호)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은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나. '이용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본인의 이메일을 말합니다.
다.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자ID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라. ‘로그인’이라 함은 이용자ID와 비밀번호를 통하여 서비스 신청 및 사용 중 서비스의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행위를 말합니다.
마. '탈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이 약관은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공시하고 회원의 동의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본 약관의 공시는 사이트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변경은 최소한 7일 전에 공지합니다.
3.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 2항에서 정한 바에 따른 회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이용계약을 하지 않은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