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핏투데이케어는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핏투데이케어는 효율적인 센터운영 및 관리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스마트폰 및 PC를 활용하여 실시간 예약시스템과 스케줄관리, 회원관리, 급여정산 등 운영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2. Q프로그램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핏투데이케어는 별도의 설치 작업 및 사용 PC 수 제한이 없습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접속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3. Q결제 전, 테스트를 해볼 수 있나요?

    별도의 가입 없이 무료로 테스트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을 신청해주시면, 이메일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Q터치모니터는 따로 구매해야 하나요?

    핏투데이케어는 터치모니터와 태블릿 pc를 활용하여 터치출석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기기를 사용하셔도 되며, 핏투데이케어를 통해 모니터를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5. Q핏투데이케어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가입비와 구축비용은 전혀 발생하지 않으며 기능에 따라 BASIC / STANDARD / PREMIUM 세 가지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6. Q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계좌이체 / 카드 모두 가능하며 원하시는 요금제와 지불 방법을 알려주시면 결제 수단에 맞게 안내해드립니다. 계좌이체 시, 세금계산서를 의무 발행해드리고 있으며, 카드결제 시 카드사에 따라 무이자 할부 적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7. Q다른 프로그램을 사용 중인데 핏투데이케어로 바꾸고 싶어요.

    회원정보 및 일부 데이터는 이관이 가능하며 자세한 상담 후 진행해드립니다.
  8. Q운영하는 지점이 많을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체인점 관리 기능을 제공하여 여러 지점을 통합하여 관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입신청시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해주세요.
  9. Q핏투데이케어 가입 상담을 받고 싶어요.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채널 @핏투데이케어 를 통해 문의를 남겨 주시면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및 사용방법을 원격시스템을 이용하여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10. Q직원들 사용교육을 받을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 매뉴얼을 다운받아 확인이 가능하며, 주기적으로 본사에서 진행하는 교육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센터로 핏투데이케어 매니저가 출장교육 진행 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며 지역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